이용약관
회원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목적)
본 약관은 대머리퀵서비스 지하철택배(이하'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퀵서비스및 지하철택배 중계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1.'대머리'라 함은 회원과 배송제공자를 중개하고 퀵서비스 및 지하철택배 배송비용 및 중개수수료를 자동결제 할 수 있도록 하는 유료의 서비스를 말하며, 이와 관련된 각종 부가서비스를 포함합니다.
2.'회원'이라 함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대머리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배송제공자'라 함은 회사와 직접 또는 제3자를 통하여 계약을 체결하고 회사의 대머리 중개를 통해 회원에게 퀵서비스와 지하철택배 배송 임무를 수행하는 배송하는자 즉, 배송기사를 말합니다.
4.'배송서비스'라 함은 대머리 중개를 통해 배송제공자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퀵서비스 지하철택배 배송 서비스를 말합니다.
5.'호출'이라 함은 회원이 대머리 에서 출발지와 도착지를 입력하고 ,결제수단 등을 선택한 후 최종적으로 '호출'버튼을 선택하여 배송제공자를 부르는 행위를 말합니다.
6.'배차완료'라 함은 호출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져 해당 호출을 수행할 배송제공자가 정해진 것을 말합니다.'배차완료'가 되면 회원과 배송제공자 간의 배송개약이 성립하며, 해당 배송제공자는 출발지로 이동합니다.
7.'배차취소'라 함은 배차완료 후 배차를 취소하는 것을 말합니다.
8.'카드결제'라 함은 최초 신용카드 등의 결제정보를 입력 후 이용요금이 결제될 때마다 별도의 인증과정이 없이 자동으로 결제되는 것을 말합니다.
9.'이용요금'이라 함은 배송제공자에게 지급하는 배송서비스에 대한 배송요금과 회사에게 지급하는 중개수수료를 포함합니다.
10.'대기요금'이라 함은 회원이 배차완료 후 배송제공자가 출발지에 도착하고 일정시간이 경과된 상태에서 배차취소를 하는 경우 발생하는 위약금을 말합니다.
11.본 약관에 사용되는 용어중 본 조에서 정하지 아니한 부분은 관계법령 및 일반관례에 따릅니다.

제3조(약관의 명시 및 개정)
1.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대머리 화면 내 또는 별도의 연결화면에 게시하거나 팝업화면등으로 제공합니다.
2.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대머리 서비스 내의 적절한 장소에 개정약관의 적용일자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지만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회원에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해당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약관외준칙)
1.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을 위해 개별약관이나 이용정책을 정하여 운영할수 있습니다.
2.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또는 개별약관,이용정책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3.본 약관과 개별약관,이용정책의 내용이 충돌할 경우 본약관에 별도의 규정이 없는한 본 약관에 따릅니다.
4.회원은 항상 개별약관이나 이용정책의 내용에 변경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면책입니다.

제5조(회원에대한통지)
회사는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제공한 전화번호 및 대머리 로그인 시 동의창 등 적절한 수단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2장 이용계약 체결 및 배송서비스이용

제6조(이용계약의 성립)
1.대머리 중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이하 '신청자'라고 합니다 )는 회사가 제공하는 절차에 따라 회사가 요구하는 항목들을 기재하여 본 약관에 동의 후 이용신청을 하면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중개 서비스 이용 계약이 성립합니다.
2.회사는 전항에 따른 회원의 중개 서비스 이용신청에 대해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이용신청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신청자가 회사가 제공하는 대머리 회원이 아닌경우
2)신청자가 본 약관 위반 등의 사유로 이전에 회원자격이 상실 또는 이용계약이 해지 되었던 경우
3)이용정지를 당한 회원이 그 이용정지 기간 중에 이용 계약을 임의 해지하고 재 신청을 하는 경우
4)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가입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5)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경우
6)허위 정보를 기재한 경우,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또는 오기등이 있는경우
7)미성년자가 법정 대리인 동의 없이 신청하거나,사업자 또는 법인 명의로 신청하는 경우
8)기타 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낙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3.제1항에 따른 이용신청에 있어 회사는 전문기관 등을 통한 실명확인 또는 본인인증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제7조(이용계약 해제,해지등)
1.회원은 언제든지 대머리 이용계약의 해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에게 미수가 있을 경우에는 미수에 대한 결제를 완료한 이후에 해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2.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경우,회사는 관련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원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정보를 삭제 합니다.
3.이용계약 해지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해야 하며,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무상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4.회사는 회원에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된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회원이 대머리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2)회원이 고의로 회사의 영업을 방해한 경우
3)회원이 배송제공자를 폭행하거나 상해를 입힌경우
4)다른 회원의 권리나 명예,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법령 또는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5)회원이 회사가 인정하지 아니하는 방법 혹은 부정하게 타인의 아이디를 이용하여 쿠폰을 취득 또는 사용하는 경우
6)회원이 고의로 미수를 발생시킨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7)회원에게 제7조에서 정한 이용계약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8)회원이 본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경우
9)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5.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이경우 회사는 해지를 하기 전에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이의 신청의 기회를 부여합니다. 다만,본 약관 및 이용정책에서 정하는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별도의 이의 신청 기간을 부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이용계약이 회사에 의해 해지되는 경우 회원의 재이용 신청에 대해 회사는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7.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이용계약이 해지됨으로써 발생한 손해는 회원이 모두 부담하여야 하며, 회사는 관련 법령에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8조(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1. 회사는 서비스를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 할 수 있으며 ,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한바에 따릅니다.
3.회사는 통신,전력 등의 공급이 중단되는 불가피한 경우는 물론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증설,교체,이전 및 고장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4.회사는 천재지변,전쟁,폭동,테러,해킹,디도스등 불가 항력적 사유로 서비스가 중단된 경우 이러한 사실을 공지하되, 만일 정보통신설비의 작동불능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이러한 사정이 해소된 이후 공지합니다.
5.회사는 파산 또는 회생절차 개시 등 정상적인 영업활동이 곤란한 경우 또는 회사의 영업상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용을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6조(회원에 대한 통지)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서비스 내용의 변경 사항 또는 종료를 공지 또는 통지 할 수 있습니다.

제9조(서비스의 변경)
1.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의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전항에 따른 서비스 변경에 대한 동의를 거절한 회원에 대하여는 변경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만약 변경전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해당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10조(대머리 이용제한등)
1.회사는 서비스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위하여 아래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정지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의 행위가 본약관 제17조 (회원의 금지행위)의 해당하는 경우
2)회원의 대머리 회원 자격이 정지되거나 상실된 경우
3)본 약관 또는 이용정책등을 위반한 경우

2.서비스 이용이 정지된 회원은 해당 기간 동안 대머리를 이용할 수 없으며, 기존 마일리지 등도 사용이 불가합니다.
3.회사는 회원이 해당 사유를 소명하거나 배송제공자의 양해가 있었음을 소명하는 등 회사가 정하는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제1항의 이용정지 조치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제11조(자동결제의 이용)
1.회원은 대머리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가 제공하는 자동결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자동결제 이용에 동의한 회원은 대머리 이용요금에 대해 별도의 인증과정 없이 결제를 하겠다는 의사를 표시 한것으로 봅니다.
3.배송서비스 결제 시점에 회원의 신용카드 등의 유효성,한도 등의 문제로 결제실패가 발생한 경우에 미수로 처리되며, 미수된 결제가 정상적으로 결제되기 전까지는 해당 회원은 대머리 이용이 제한됩니다.
4.이용요금 결제시 카드사에서 정한 한도 초과,결제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결제가 실패하거나 기타 사유로 이용요금의 미수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내부정책에 따라 회원이 등록한 결제 수단으로 자동결제를 시도할 수 있으며, 미수를 위한 결제 시도에 대해 회원에게 별도로 고지하지 않습니다.

제12조(이용요금/대기요금/할증요금)
1.회원은 회사가 정한 범위 내에서 회원이 지불할 이용요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2.최종 이용요금은 배송상황 ,경유지,배송시간 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배송제공자가 회원이 지정한 출발지에 도착하였음에도 회원이 배차 취소하는 경우 대기요금을 회원에게 부과할 수 있습니다.
4.회사는 회원의 예약 요청시간,장소,배송제공자의 공급 현황,기상상황 등에 따라 일정 금액의 할증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13조(마일리지)
1.회사는 회사의 서비스정책에 따라 회원에게 요금의 일정액 또는 일정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마일리지를 유상으로 판매하거나,무상으로 지급할 수 있습니다.
2.마일리지의 판매,지급,사용에 관한 상세한 사항을 회사가 정한 정책에 따르며, 회사는 대머리 화면 내 또는 별도의 연결화면을 통하여 이를 회원에게 안내합니다.
3.회원은 유상 마일리지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5년 동안 사용할 수 있고, 무상 마일리지의 경우 마일리지에 명시된 사용기간 내에서만 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4.유상 마일리지는 구매일로부터 5년이 경과하도록 사용 또는 환불 요청하지 않을 경우 상법상의 상사소멸시효에 의해 소멸 됩니다.
5.회원이 대머리에서 탈퇴하거나 이용계약이 해지되면 미사용 무상 마일리지는 삭제되고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삭제된 무상 마일리지는 회원이 재가입 하더라도 복구 되지 않습니다. 다만, 회원이 대머리 탈퇴 또는 이용계약 해지 등으로 미사용 유상 마일리지에 대한 환불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유상 마일리지에 대해 환불 처리합니다.

6.회사는 회원의 유상 마일리지에 대한 환불 요청에 다음 각호와 같이 처리합니다.
1)유상 마일리지 구매 후 3개월 이내 : 구매금액의 100%환불
2)유상 마일리지 구매 후 3개월 이후 ~ 구매일로부터 5년 이내 : 구매금액의 90%환불
7.회원은 마일리지를 타인에게 대여,양도,매매등을 해서는 안됩니다.
8.회원이 부당 또는 부정하게 마일리지를 취득한 경우 해당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없으며, 회사는 이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제3장 계약당사자 의무

제14조(회사의의무)
1.회사는 관련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대머리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회사는 대머리 중개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 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연락처 및 대머리시스템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15조(개인정보 보호의무)
1.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실시하며, 이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할 의무가 있습니다.
2.회사는 대머리를 통하여 호출이 이루어진 경우 배송서비스 당사자 간 원활한 의사소통 및 배차,상담 등 거래 이행을 위하여 관련된 정보를 필요한 범위 내에서 해당 배송제공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6조(회원의 의무)
1.회원은 대머리를 호출하기 전에 배송서비스 조건(출도착지,예상요금,할증요금 등)을 확인후 호출 하여야 합니다. 배송서비스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대머리를 호출하여 발생한 손실,손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2.회원은 본 약관 및 회사가 대머리와 관련하여 고지하는 내용을 준수하여야 하며, 약관 및 고지 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모든 손실,손해에 대해 책임을 부담합니다.
3.호출과 관련하여 회원이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4.회원은 배송서비스 이용시 반드시 본인 명의의 결제 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회원은 이용요금에 대한 결제시 정당하고,적법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회사는 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 결제 수단의 적법성 등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가지 대머리 이용중지를 할 수 있습니다.
6.회원은 회사가 서비스를 안전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회사에 협조하여야 하며, 회사가 회원의 본 약관 위반행위를 발견하여 회원에게 해당 위반행위에 대하여 소명을 요청할 경우 회원은 회사의 요청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7.회원은 분쟁이 발생할 경우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분쟁해결에 대한 회원의 불성실로 인하여 배송제공자 또는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8.회원은 회사가 정하는 방식에 따라 마일리지 등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제17조(회원의 금지행위)
1.회사는 서비스의 신뢰성을 제고하고 안전한 거래가 이루어 질수 있도록 아래와 같은 행위를 금지합니다.
1)회사가 제공하는 대머리 이용방법에 의하지 아니하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대머리를 이용하거나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
2)타인의 명의,카드정보,계좌정보 등을 도용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대머리를 이용하는 행위
3)물품판매 또는 용역제공을 가장하여 자금을 융통하는 것과 같이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법령에 의하여 금지된 방법으로 비정상적인 결제를 하는 등의 부정거래 행위
4)회사가 정하지 않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마일리지를 취득하거나 사용하는 행위
5)마일리지 등을 부당하게 확보할 목적으로 대머리를 통하여 거래가 발생하는 것처럼 가장한 경우
6)배송의사 없이 호출하는 행위
7)대머리 계정을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판매,양도 등을 하는 행위
8)타인의 명의도용,부정거래 등 관련법령,개별약관,본약관 및 이용정책 등을 위반하여 대머리에서 회원 자격이 정지되는 경우
9)관련 법령 및 본약관을 위반하여 회사와 배송제공자 또는 제3자에게 손해를 끼치는 경우
10)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무단 변경 또는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하는 행위
11)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행위
12)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13)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회사는 회원이 본 조의 금지행위를 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회원의 금지행위 사실을 관련 정부기관 또는 사법기관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4장기타

제18조(책임제한)
1.회사는 회원과 배송제공자 간 거래를 중개하는 시스템을 운영,관리,제공할 뿐이며, 회원 및 배송제공자를 대리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과 배송제공자 개인간 정보 및 거래에는 관여하지 않으며 이에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원 또는 배송제공자가 제공한 정보 및 거래에 대한 책임은 회원 및 배송제공자가 직접 부담합니다.
2.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 및 계정(아이디.비밀번호)등을 타인에게 제공하거나,회원의 관리소홀로 유출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회사는 대머리 서비스 화면에 링크,배너 등을 통하여 연결된 제3자와 회원 간에 이루어진 거래에 회사는 개입하지 않으며,해당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4.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회사는 회원과 배송제공자 간 거래와 관련하여 운송서비스 신청의사 또는 수락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거래 대상의 품질,완전성,안전성,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회원 또는 배송제공자가 제공한 정보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않으며, 그와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6.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완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자료,사실의 신뢰도,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7.회사는 관계법령의 변경,천재지변,디도스공격, IDC장애,기간통신사업자의 회선 장애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대머리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대머리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8.회사는 회원의 대머리 이용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없는 분쟁에 관여하지 않으며, 회원과 운송제공자 또는 회원과 제3자 간의 분쟁을 포함하여 도난,폭행,분실,파손 등에 대해서는 회사의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9.관련법령에 따라 배송제공자에게 지급하는 배송요금에 대한 원천징수의무자에 해당하는 회원은 원천징수 의무를 부담하고 회사는 이를 대신하여 수행하지 않으며,회원의 원천징수 문제와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9조(준거법 미치 재판관할)
1.본 약관과 관련된 사항에 대하여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8년03월16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대머리퀵서비스지하철택배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개인정보보호법,통신비밀보호법,전기통신사업법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해야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1) 회사는회원가입,본인확인 및 원활한 고객상담,각종 서비스의 제공 등을 위해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필수 항목으로 이름,담당자 전화번호,계정또는이메일,부서(직위),생년월일,성별 수집하고있습니다.
2) 대머리기사용 서비스는 기사님 식별,본인여부 확인 및 배차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름,전화번호,생년월일,사진등의 개인정보 필수 항목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3)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 신용카드결제시 카드사명,카드번호,유효기간 , 계좌이체시 은행명 계좌번호 와같은 결제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서비스 제공 업무처리 과정에서 IP Address,쿠키,접속로그,방문일시,서비스이용기록,불량이용기록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거나 추가로 수집될 수 있습니다.
5) 개인정보 수집방법으로 홈페이지,서면양식,팩스,전화,이메일 문의 및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이행,콘텐츠 및 특정 맞춤서비스 제공
2)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개인식별,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가입의사확인,기입및 가입횟수 제한,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불만처리등 미원처리,고지사항 전달
3)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게재,서비스의 유효성 확인,이벤트 정보 및 참여기회제공,광고성 정보제공,접속빈도 파악,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통계

3.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에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경우, 법령에 규정에 의거하거나,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을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4.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파기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 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등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및 이용 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아래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동안 보존합니다.
1) 부정이용기록-부정이용방지를위해 1년보관 후 삭제
2) 회원탈퇴기록-민원처리등을 위해 탈퇴이로부터30일보관 후 삭제
3) 이름,생년월일,전화번호,사진등은 정산처리를위해 정산 완료시까지 보관후 삭제

6.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에 저장됩니다.
2)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이용자가 웹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 사이트 서버는 이용자의 디바이스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쿠키는 이용자가 웹사이트를 방문할때 웹 사이트 사용을 설정 한대로 접속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이용자의 웹사이트 방문기록,이용형태를 통해 최적화된 광고 등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활용됩니다.
3)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 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따라서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 설치를 거부할 경우 웹 사용이 불편해지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7. 기타사항
회사는 이용자의 권리 보호를위해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고 수정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언제든지 개인정보 제공에 관한 동의철회/회원가입해지를 요청할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 정정 요청시 정확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을 위해 수정이 완료 될때까지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이용되거나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미 제 3자에게 제공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제공받은 자에게 사실을 알려 수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8.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궁금증해결,불만처리를 위해 다음과 같이 책임자를 지정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언제라도 문의 주시면 신속하고 충분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책임자 : 노성영
담당부서 : 개인정보보호파트
연락처 : 02-6959-0070
이메일 : daemuriquick@naver.com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http://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http://www.eprivacy.or.kr / 02-580-0533~4)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http://www.spo.go.kr/ 02-3480-3571)
경찰청 사이버 안전국 (http://www.cyberbureau.go.kr / 국번없이 182)

시행일자: 2018년03월16일
위치정보 이용약관
제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회원(대머리서비스 약관에 동의한 자를 말합니다. 이하 “회원”이라고 합니다.)이 대머리퀵서비스 지하철택배(이하 “회사”라고 합니다.)가 제공하는 대머리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 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본 약관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또는 개인위치정보주체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자로 등록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원이 온라인에서 본 약관의 '동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였을 경우 본 약관의 내용을 모두 읽고 이를 충분히 이해하였으며, 그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③ 회사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 진흥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기존약관과 개정약관 및 개정약관의 적용일자와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10 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공지만을 하고,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 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각각 이를 서비스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회원에게 전자적 형태(전자우편, SMS 등)로 약관 개정 사실을 발송하여 고지합니다.
⑤ 회사가 전항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하면서 공지 또는 공지 고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 7 일 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이용약관에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3 조 (관계법령의 적용) 본 약관은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공정하게 적용하며,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내용)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서비스 명
서비스 내용

기사앱
o 대머리 이용자의 호출확인
o 대머리 이용자에게 전화 또는 SMS 연락
o 배송이력 확인

이용자앱
o 출발지,도착지 예상배송요금조회
o 배송이력 확인
o 배송기사 위치관제
o 기사호출 및 취소

관리자앱
o 출발지,도착지 예상배송요금조회
o 대머리 이용자의 호출확인
o 대머리 이용자에게 전화 또는 SMS 연락
o 배송이력 확인
o 배송기사 위치관제
o 기사호출 및 취소

제 5 조 (서비스 이용요금)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별도의 유료 서비스의 경우 해당 서비스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② 회사는 유료 서비스 이용요금을 회사와 계약한 전자지불업체에서 정한 방법에 의하거나 회사가 정한 청구서에 합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③ 유료서비스 이용을 통하여 결제된 대금에 대한 취소 및 환불은 회사의 결제 이용약관 등 관계법에 따릅니다.
④ 회원의 개인정보도용 및 결제사기로 인한 환불요청 또는 결제자의 개인정보 요구는 법률이 정한 경우 외에는 거절될 수 있습니다.
⑤ 무선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신료는 별도이며 가입한 각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⑥MMS 등으로 게시물을 등록할 경우 발생하는 요금은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제 6 조 (서비스내용변경 통지 등)
① 회사가 서비스 내용을 변경하거나 종료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등록된 전자우편 주소로 이메일을 통하여 서비스 내용의 변경 사항 또는 종료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① 항의 경우 불특정 다수인을 상대로 통지를 함에 있어서는 웹사이트 등 기타 회사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회원들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서비스이용의 제한 및 중지)
① 회사는 아래 각 호의 1 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2. 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4.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5.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②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 8 조 (개인위치정보의 보유목적 및 기간)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경우 위치정보법에 의하여 기록·보존하여야 하는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 및 해당 개인위치정보를 회원 탈퇴 및 서비스 종료 시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 의한 보관이 필요한 경우 해당 기간만큼 보관합니다.

제 9 조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
①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미리 이용약관에 명시한 후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② 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며,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③ 회사는 타사업자 또는 이용 고객과의 요금정산 및 민원처리를 위해 위치정보 이용·제공 사실 확인자료를 . 자동 기록·보존하며, 해당 자료는 6 개월간 보관합니다.
④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회원이 지정하는 제3 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 단말장치로 매회 회원에게 제공받는 자, 제공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보합니다. 단, 아래 각 호의 1 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미리 특정하여 지정한 통신 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로 통보합니다.
1.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2. 회원이 온라인 게시 등의 방법으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⑤ 회원의 개인위치정보를 제3 자에게 제공하는 경우는 각호와 같습니다.
1. 기사회원의 개인위치정보는 운송물의 위치확인을 위해 이용자회원에게 제공됩니다.
2. 이용자회원의 개인위치정보는 운송물 수령을 위해 기사회원에게 제공됩니다.

제 10 조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권리)
①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3 자 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수집한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를 파기합니다.
②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거절할 수 없고 이를 위한 기술적 수단을 갖추고 있습니다.
③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아래 각 호의 자료에 대한 열람 또는 고지를 요구할 수 있고, 당해 자료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정당한 사유 없이 회원의 요구를 거절할 수 없습니다.
1. 본인에 대한 위치정보 수집,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
2. 본인의 개인위치정보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또는 다른 법률 규정에 의하여 제3 자에게
제공된 이유 및 내용
④ 회원은 제1 호 내지 제3 호의 권리행사를 위해 회사의 소정의 절차를 통해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법정대리인의 권리)
① 회사는 14 세 미만의 회원에 대해서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 3 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당해 회원과 당해 회원의 법정대리인으로부터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이 경우 법정대리인은 제7 조에 의한 회원의 권리를 모두 가집니다.
② 회사는 14 세 미만의 아동의 개인위치정보 또는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이용약관에 명시 또는 . 고지한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 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14 세미만의 아동과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1. 위치정보 및 위치기반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가 필요한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제 12 조 (8 세 이하의 아동 등의 보호의무자의 권리)
① 회사는 아래의 경우에 해당하는 자(이하 “8 세 이하의 아동”등이라 한다)의 보호의무자가 8 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에는 본인의 동의가 있는 것으로 봅니다.
1. 8 세 이하의 아동
2. 금치산자
3. 장애인복지법제2 조제2 항제2 호의 규정에 의한 정신적 장애를 가진 자로서장애인고용촉진및직업재활법 제2 조제2 호의 규정에 의한 중증장애인에 해당하는 자(장애인복지법 제29 조의 규정에 의하여 장애인등록을 한 자에 한한다) ②8 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의 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를 하고자 하는 보호의무자는 서면동의서에 보호의무자임을 증명하는 서면을 첨부하여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보호의무자는 8 세 이하의 아동 등의 개인위치정보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 개인위치정보주체 권리의 전부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위치정보관리책임자의 지정)
① 회사는 위치정보를 적절히 관리 보호하고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불만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 책임을 질 수 있는 지위에 있는 자를 위치정보관리책임자로 지정해 운영합니다.
② 위치정보관리책임자는 위치기반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서의 부서장으로서 구체적인 사항은 본 약관의 부칙에 따릅니다.

제 14 조 (손해배상)
① 회사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5 조 내지 제26 조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로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제 15 조 (면책)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2.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 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3.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4. 제1 호 내지 제3 호를 제외한 기타 회사의 고의 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② 회사는 서비스 및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6 조 (규정의 준용)
①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됩니다.
②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상관습에 의합니다.

제 17 조 (분쟁의 조정 및 기타)
① 회사는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전기통신기본법 제40 조의2 의 규정에 의한 방송통신위원회에 재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 또는 고객은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 법률 제 33 조의 규정에 의한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부 칙

제1 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23 년 11 월 17 일부터 시행한다.
제2 조 위치정보관리책임자는 2023 년 11 월 17 일을 기준으로 다음과 같이 지정합니다.
회사의 상호, 주소 및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상호 : 대머리퀵서비스 지하철택배
대표 : 노성영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156 LG 팰리스 1111 호
대표전화 : 1644-5821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적절히 관리·보호하고,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불만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책임을 질 수 있는 지위에 있는 자를 위치정보관리책임자로 지정해 운영하고 있으며, 위치정보관리책임자의 성명과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위치정보 관리책임자 : 김영백
대표전화 : 1644-5821
이메일 : daemuriquick@naver.com
개인위치정보 처리방침
1) 개인위치정보의 처리목적 및 보유기간
①회사는 위치정보 및 위치기반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위치정보를 보유 및 이용하며, 개인위치정보의 보유목적은
1. 위치/주행정보 수집을 통한 배송기사 배정 및 서비스 제공
2. 회원에게 배정된 배송기사 위치 제공
3. 위치를 기반으로 한 회사의 개인화 서비스 제공 입니다.
②회사는 회원의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경우 위치정보법에 의하여 기록·보존하여야 하는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 및 해당 개인위치정보를 회원 탈퇴 및 서비스 종료 시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 의한 보관이 필요한 경우 해당 기간만큼 보관합니다.

2) 이용제공 확인자료의 보유근거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타사업자 또는 이용 고객과의 요금정산 및 민원처리를 위해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자동 기록·보존하며, 해당 자료는 6개월간 보관합니다.

3) 개인위치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①회사는 회원탈퇴 등 목적이 달성되거나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하면 복구 및 재생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지체없이 개인위치정보를 파기합니다.

4) 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
①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미리 약관에 명시한 후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②회사는 제3자에게 개인위치정보를 제공하는 경우에는, 제공 받는자 및 제공목적을 사전에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하고 있습니다.
1.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③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회원이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 단말장치로 매회 회원에게 제공받는 자, 제공 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보합니다. 단,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미리 특정하여 지정한 통신 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로 통보합니다.
2.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3. 회원이 온라인 게시 등의 방법으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5) 제3자 제공시 통보에 관한 사항4) 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
①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미리 약관에 명시한 후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②회사는 제3자에게 개인위치정보를 제공하는 경우에는, 제공 받는자 및 제공목적을 사전에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하고 있습니다.
1.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③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회원이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 단말장치로 매회 회원에게 제공받는 자, 제공 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보합니다. 단,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미리 특정하여 지정한 통신 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로 통보합니다.
1.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2. 회원이 온라인 게시 등의 방법으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6) 보호의무자의 권리,의무 등
①회사는 아래의 경우에 해당하는 자(이하 “8세 이하의 아동 등”이라고 합니다)의 보호의무자가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에는 본인의 동의가 있는 것으로 봅니다.
1. 8세 이하의 아동
2. 피성년후견인
3. 장애인복지법 제2조 제2항 제2호의 규정에 따른 정신적 장애를 가진 자로서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제2조 제2호의 규정에 따라 중증장애인에 해당하는 자(장애인복지법 제32조의 규정에 따라 장애인등록을 한 자에 한합니다)
②전항의 규정에 따른 8세 이하 아동 등의 보호의무자는 해당 아동을 사실상 보호하는 자로서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를 말합니다.
1. 8세 이하의 아동의 법정대리인 또는 보호시설에 있는 미성년자의 후견 직무에 관한 법률 제3조의 규정에 따른 후견인
2. 피성년후견인의 법정대리인
3. 본 조 제1항 제3호의 자의 법정대리인 또는 장애인복지법 제58조 제1항 제1호의 규정에 따른 장애인생활시설(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가 설치·운영하는 시설에 한합니다)의 장, 정신보건법 제3조 제4호의 규정에 따른 정신질환자 사회복귀시설(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가 설치·운영하는 시설에 한합니다)의 장, 동법 동조 제5호의 규정에 따른 정신요양시설의 장
③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의 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를 하고자 하는 보호의무자는 서면동의서에 보호의무자임을 증명하는 서면을 첨부하여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④보호의무자는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개인위치정보 수집,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 개인위치정보주체 권리의 전부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7) 전화번호 등 연락처
회사의 상호, 주소 및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상호 : 대머리퀵서비스 지하철택배
대표 : 노성영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156 LG팰리스 1111호
대표전화 : 1644-5821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적절히 관리·보호하고,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불만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책임을 질 수 있는 지위에 있는 자를 위치정보관리책임자로 지정해 운영하고 있으며, 위치정보관리책임자의 성명과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위치정보 관리책임자 : 김영백
대표전화 : 1644-5821
이메일 : daemuriquick@naver.com
전달내용 100자 초과 되었습니다.
중복접수 입니다
터치 또는 클릭 농협계좌 복사
 
결제완료
결제실패
보유 마일리지가 부족합니다.
3자 이상 입력 해주세요
평가완료
> 1.5Km 근거리 배달
> 배송비는 현금 결제만
> 가벼운 3Kg 이하만 접수
> 기사매칭 수수료 0%
배송문자 거부시 배송진행 상황이
문자로 전송되지 않습니다.
이는 배송사고(미수령, 오배송, 파손, 분실, 도난)
발생시 배송기사와 당사에게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접수자 전화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상담원 접수오더는
고객센터에 취소요청 해주세요.
취소요청 실패!!
기사님이 오더를 보고 있습니다.
상담원 취소요청 하시겠습니까?
오더정보가 없습니다.
간편결제등록실패
간편결제 회원이 되셨습니다.
신용카드관리에서
주결제 카드를 지정해주세요
간편결제해지실패
간편결제해지완료
취소실패
접수가 취소 되었습니다
오더를 취소하시겠습니까?
오더를 취소하시겠습니까?
카드승인 오더입니다.
상담원에게 취소요청 해주세요
전화접수 오더입니다.
상담원 취소만 가능합니다.
기사님이 배정된지 10분이상 지났습니다.
만약 배송기사 위치가 출발지 근처면
3~5천원의 캔슬비용이 발생합니다.
정말로 취소 하시겠습니까?"
정말로 취소 하시겠습니까?
일회성 입금계좌 발급 오더입니다.
취소시 환불 수수료 500원 공제 후 입금됩니다.
환불은 영업일 기준 1~3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먼저 기사님과 통화 하시어
부득이 취소 처리함을 이해를
구하시고 취소처리 부탁 드립니다.
정말로 취소 하시겠습니까?
이미취소되었습니다
픽업 후에는 취소 불가합니다
정보를 수정하시겠습니까?
주소를 지정하세요
상호.이름을 확인하세요
카드정보 이용동의를 체크하세요
유효기간을 입력하세요
유효기간을 입력하세요
카드번호를 입력하세요
카드번호를 입력하세요
카드번호를 입력하세요
카드번호를 입력하세요
카드번호를 입력하세요
카드번호를 입력하세요
카드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를 확인하세요
결제 실패
카드번호를 확인 하세요
일회성 입금계좌가 발급 되었습니다.
대머리퀵 농협
결제금액
일회성 입금계좌 사용시 주의 사항
1. 일회성 입금계좌는 추후 저장해서 재사용 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2. 입금과 동시에 기사호출 또는 예약이 접수됩니다.
3. 입금할 금액은 결제금액과 일치해야 합니다.
4. 미 입금시 오더는 대기상태를 유지합니다.
5. 오더 취소시 환불 수수료 500원 공제 후 입금됩니다.
6. 결제금액 환불은 영업일 기준 1~3일 소요 될 수 있습니다.
7. 당사는 금융사기 방지를 위해 5만원 이상 입금을 금지합니다.금융사고 발생시 당사와 기사는 면책입니다.
접수확인 계좌번호 복사
물품종류를 선택하세요
지금은 심야 할증시간이 아닙니다.
접수정보를 확인하세요
기타 선택시 상품명, 사이즈, 무게를 입력해주세요.
중복접수
이미 동일 지역 오더가 접수중입니다
중복 접수 시 3~5천원의 기사 취소비가 발생됩니다.
차종변경 또는 요금변경이 필요하다면
선행오더를 먼저취소 후 재 접수해주세요
접수중입니다.
카드 결제 중입니다.
취소중입니다.
예약 접수중입니다.
접수완료
메일주소를 입력하세요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전송완료
전송실패
수정완료
세션종료!!
로그인 바랍니다.
접수실패
예약시간을 선택해주세요
출발지 위치누락 되었습니다.
확인 바랍니다.
도착지 위치누락 되었습니다.
확인 바랍니다.
결제용 카드가 없습니다.
카드를 먼저 등록해 주세요.
먼저 등록해 주세요.
수기결제 실패!!
수기결제 선택 > 결제 가능한
카드를 등록해 주세요
수기결제 실패!!
수기결제 선택 > 결제 가능한
카드를 등록해 주세요
카드결제 실패!!
최종결제 요금은 0원 보다 커야합니다.
마일리지를 조정해 주세요
로그인 제한된 상태입니다.
관리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로그인 제한된 상태입니다.
관리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선택한 예약 시간이 지난 과거입니다.
미래 시간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예약날자가 과거 입니다.
미래 시간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날자를 넣어 주세요
예제)2016-12-10 12:27
예약실패!!
해당 예약시간은 지하철 접수가 불가합니다.
다른차종 예약은 가능합니다.
차종변경후 계속진행하시겠습니까?
접수실패!!
오늘 지하철 배송은 마감되었습니다.
다른차종 접수는 가능합니다.
차종변경후 계속진행하시겠습니까?
접수실패!!
출퇴근시간 파손우려가 높은 물품 입니다.
다른차종 접수는 가능합니다.
차종변경후 계속진행 하시겠습니까?
접수불가!!
보유마일리지가 부족합니다
마일리지 사용 금액이 교통비를 뺀
최종요금보다 큽니다.
마일리지를 조정해 주세요
마일리지 사용 금액이
최종요금보다 큽니다.
마일리지를 조정해 주세요
희망금액을 입력하세요
최종요금을 산출하세요

서비스불가지역 상담원접수 1644-5821
출발지와 지하철역간 이동거리 Km초과!
출발지와 지하철역간 이동거리 = km
서비스거리 초과!!
출발지와 도착지 1.5Km를 초과했습니다.
다른차종 접수는 가능합니다.
차종 변경후 계속 진행하시겠습니까?.

서비스불가지역 상담원접수 1644-5821
도착지와 지하철역간 이동거리 Km초과!
도착지와 지하철역간 이동거리 = km
근거리 배송비는 기사님께 현금지급 해주세요.
기사수수료 0% 매칭 서비스 입니다.
마일리지는 5.000원 이상 1000단위 사용 가능합니다.
예치금은 1000단위 사용 가능합니다.
보유예치금 부족합니다
보유마일리지가 부족합니다
간편결제 정보가 없습니다.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02시~03시 시스템 점검중입니다.
03시 부터 정상 운영됩니다
02시~03시 시스템 점검 시간입니다.
예상요금이 없습니다
희망요금은 천원단위로 입력해주세요
희망금액이 거리요금보다 적습니다.
희망금액은
거리요금의 5배 이상을
입력할수 없습니다.
출발지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출발지 담당자를 입력해 주세요
출발지 전화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도착지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도착지 담당자를 입력해 주세요
도착지 전화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접수 하시겠습니까?
 
예약접수 하시겠습니까?
서비스 일시중단 !!
운영사의 경영 문제로 KTX탁송이
일시 중단 되었습니다.
당분간 탁송은 고속버스 탁송을
이용해주세요
수작업비 미포함 !!
작업 난이도에 따라 1~10만원의 별도 비용 발생합니다.
(기사배정후 협의사항)
물품가격 100만원 초과로 배송 불가 합니다
근거리은 10만원 이상 물품 배송이 불가 합니다
픽업 후 배송시간 안내
편도(일반)
근거리 60분 (1만원 이하)
중거리 90분 (1.5만원 이하)
장거리 120분 (3만원 이하)
우천시 30분 추가

편도(긴급)
근거리 30분내 (2만원 이하)
중거리 60분내 (2.5만원 이하)
장거리 90분내 (4만원 이하)
우천시 30분 추가

픽업 후 배송시간은 오토바이 기준이며 지하철택배나
차량배송의 경우 교통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왕복할증안내
기본요금의 90%적용
심야할증
야간과 새벽시간 심야할증이 적용 됩니다.
할인금액안내
최대 할증기준 초과시 적용
날씨할증
눈비 또는 기온이 영하일경우 날씨 할증 적용됩니다.
물품할증안내
1. 취급 주의가 필요한 물품 (꽃, 케익, 양복, 생물)

2. 부피가 큰 물품

3. 기본무게 초과 물품
지하철 - 5Kg이상 배송불가
오토바이 - 15Kg이상 할증

4. 심부름 (탁송,부조금전달,축하/근조기 설치)
교통비할증
1. 지하철택배 이용시 출발지나 도착지가 지하철역에서 400m이상 거리를 도보 또는 대중교통(버스,택시)을 이용할때 1,000원~10,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2. 교통비할증 절약 방법은 지하철역 근방에서 기사님과 만나시면 적용되지 않습니다.

주의사항!!
3. 카드 결제시 거리할증 비용은 기사님 수입과 관련없는 교통비로 카드결제 할 수 없습니다.

4. 카드결제시 거리할증 비용은 현금으로 별도 지불해 주세요.


교통비할증
1. 지하철택배 이용시 출발지나 도착지가 지하철역에서 500m이상 10Km미만 거리를 도보 또는 대중교통(버스,택시)을 이용할때 1,000원~10,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2. 교통비할증 절약 방법은 지하철역 500m근방에서 기사님과 만나시면 좋습니다.

주의사항!!
3. 카드 결제시 거리할증 비용은 기사님 수입과 관련없는 교통비로 카드결제 할 수 없습니다.

4. 카드결제시 거리할증 비용은 현금으로 별도 지불해 주세요.


고객 유의사항 및 보상기준 범위
1. 100만원이상의 귀금속, 유가증권, 현금, 포장불량, 파손 위험(유리.액정) 물품은 배송불가하며 사전에 신고하지 아니한 물품의 분실 및 파손에 대한 책임은 화주에게 있습니다.
이로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 당사는 면책입니다.
2. 지하철택배는 물품 중량 4kg 초과시 배송 불가 합니다.
2-1. 근거리은 10만원 이상 물품 배송 불가 합니다.
3. 소화물 신고금액 할증적용: 물품가액 10만원까지는 기본요금이 적용되며 10만원이상 3.000원의 할증이 적용됩니다.
( 물품가액을 정확히 신고해야 분실 및 파손에 따른 피해 보상을 받을수 있습니다 )
4. 소화물 신고금액을 신고하지 아니하고 배송중에 발송한 사고는 10만원 한도내로 배상해 드립니다. 이외의 거래사항은 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작업여부
1. 작업여부에 따라 작업비 있습니다.

2. 20Kg 이하 물건 작업비 없습니다.

3. 1층 가데기 또는 지게차 상하차는 작업비 없습니다.

4. 2층 이상 엘리베이터 유무에 따라 작업비가 추가됩니다.

5. 이사짐은 접수 불가합니다. 상담원과 상담해 주세요.

운송수단
1. 선택한 차종에 사이즈와 중량이 맞지않아 물품 적재를 하지 못할경우 3~5천원의 취소비용이 발생합니다.

2. 지하철(5Kg이상 배송불가)

3. 오토바이(15Kg이상 과적적용)

4. 다마스:길이160Cm X 넓이110Cm X 높이110Cm(중량 350Kg이하)

5. 라보:길이200Cm X 넓이140Cm X 높이200Cm(중량 500Kg이하)

6. 밴:길이230Cm X 넓이 160Cm X 높이 130Cm(중량 800Kg이하)

7. 1톤:길이270Cm X 넓이 160Cm X 높이 200Cm(중량 1000Kg이하)

8. 2.5톤:길이430Cm X 넓이 180Cm X 높이 200Cm(중량 2500Kg이하)

9. 5톤:길이620Cm X 넓이 220Cm X 높이 230Cm(중량 5000Kg이하)
희망금액
기사에게 배송비로 지불하고 싶은 요금을 입력해 주세요
거리요금
출발지와 도착지 배송거리에 비례한
배차 가능한 거리요금을 제안합니다.
추천요금
당사가 추천하는 희망금액 입니다.
빠른 기사배정을 원할때 적용하세요.
출발지를 지정하세요
도착지를 지정하세요
물품가격을 신고 하세요
작업여부를 선택 하세요
수량을 확인하세요
물품을 선택하세요
운송수단을 선택하세요
트럭5t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500
트럭5t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200
트럭5t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332
트럭5t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166
트럭5t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105
트럭2.5t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250
트럭2.5t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100
트럭2.5t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166
트럭2.5t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84
트럭2.5t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78
트럭1t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84
트럭1t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40
트럭1t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34
트럭1t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66
트럭1t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100
트럭1t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30
밴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80
밴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26
밴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32
밴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52
밴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25
밴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0
라보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16
라보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20
라보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32
라보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50
라보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20
다마스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24
다마스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14
다마스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34
다마스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12
다마스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0
오토바이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0
오토바이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3
오토바이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4
오토바이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2
오토바이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1
파손위험으로 오토바이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0
파손위험으로 오토바이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3
파손위험으로 오토바이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4
파손위험으로 오토바이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2
파손위험으로 오토바이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1
지하철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0
지하철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1
지하철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2
지하철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4
근거리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0
근거리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1
근거리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2
근거리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상위단계차종으로
다시 선택해 주세요
최대수량=4
비밀번호를 확인하세요
인증번호를 확인하세요
비밀번호변경 완료
비밀번호변경 실패
회원가입실패
회원가입완료
가격신고
1. 100만원 이상의 고가의 물품은 배송이 불가합니다.

2. 물품가액 10만원 까지는 기본요금이 적용되며 10만원이상 3천원 할증이 적용됩니다.

3. 소화물 신고금액을 직접 입력하지 아니하고 배송중에 발생한 사고는 10만원 한도내로 보상해 드립니다.

4. 근거리은 물품가격 10만원 이하, 1.5Km 근거리, 3Kg 이하 물품배송만 가능합니다.

0 ~ 10만원 : 기본

10만원 ~ 100만원 : 3,000원 할증
인증실패
재시도 바랍니다
인증성공
인증번호가 발송되었습니다
인증번호 입력후 확인을 눌러 주세요
인증번호가 발송되었습니다
인증번호 입력후 인증을 눌러 주세요
문자잔액 부족
회사로 연락 바랍니다.
아이디 중복없습니다.
인증번호전송 버튼을 눌러주세요
-사용가능-
탈퇴한 회원입니다
관리자 에게 문의 바랍니다.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상호.고객명이 없습니다.
비밀번호와 재입력 비밀번호가 틀립니다.
전화번호 인증 해주세요
아이디 중복 체크 바랍니다.
아이디 체크 바랍니다.
대머리 퀵서비스 이용약관을 확인 하세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를 확인 하세요
위치정보 이용약관을 확인 하세요
개인위치정보 처리방침을 확인 하세요
아이디가 존재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새로운 비밀번호로 재설정 해주세요.
재설정 하시겠습니까?
등록된 사용자가 아닙니다
회원가입 하시겠습니까?
로그인 제한된 상태입니다.
관리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아이디가 없습니다.
아이디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회원탈퇴 완료
회원탈퇴 실패
관리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회원 탈퇴
회원탈퇴시 가입시 입력한 개인정보 및
마일리지는 바로 삭제 되며 관계법령 및
내부 방침에 의하여 보존하도록 규정된
정보는 규정된 기간까지만 보존 됩니다.